어린이집 스승의날 센스있는 문구 모음

어린이집 스승의날 어떤 선물을 하시나요? 아이들을 사랑으로 보살펴주는 선생님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하는 것은 참 좋은일입니다. 다만 김영란법 때문에 선물은 여러가지로 어려운 부분이 아닐수가 없습니다. 

다만 어린이집의 경우 보육교사에겐 김영란법이 적용이 안되고 원장에게는 적용이 됩니다. 그렇다고 보육교사에게만 선물을 하는 것보다는 감사한 문구를 전달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어린이집 스승의날 센스있는 문구 10가지

어린이집 스승의날 보낼 문구를 10가지 골라보았습니다. 원하시는 문구를 아래에 정리해 두었습니다. 원하는 것 문구를 선택해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만약 복사가 안되시는 분들에게 파일을 첨부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우리 아이의 작은 발걸음을 안내해주시는 스승님께 감사드립니다. 항상 따뜻한 마음으로 우리를 이끌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2. "작은 몸집에 큰 사랑을 담아주시는 스승님께 감사드립니다. 우리 아이의 성장에 많은 영감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3. "어린이집의 천사 같은 스승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항상 밝고 따뜻한 모습으로 우리 아이를 돌봐 주셔서 고맙습니다."

4. "우리 아이의 모든 순간을 함께해 주시는 스승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항상 섬세한 관심과 사랑으로 우리를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5. "어린이의 마음을 이해하고 위로해 주시는 스승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항상 따뜻한 안눌로 우리 아이를 감싸 주셔서 고맙습니다."

6. "우리 아이에게 가르침과 사랑을 나누어 주시는 스승님께 감사드립니다. 항상 빛나는 미소로 우리를 맞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7. "작은 손을 잡아주며 세상을 알려주시는 스승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우리 아이의 성장에 큰 영향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8. "어린이의 세계에 함께해 주시는 스승님께 감사드립니다. 항상 차분하고 따뜻한 가슴으로 우리를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9. "우리 아이를 위해 노력하고 사랑해 주시는 스승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항상 친절하고 이해심 깊게 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0. "어린이집에서 우리 아이를 위해 마음을 쏟아주시는 스승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항상 따뜻한 사랑으로 우리를 감싸 주셔서 고맙습니다."

 

 

 

어린이집 스승의날 문구 10가지.txt
0.00MB

 

 

오늘은 어린이집 선생님에게 보낼 스승의날 센스있는 문구를 알아보았습니다. 부모로서의 감사한 마음을 어떻게 다 표현할 수는 없겠지만 선물을 하기에도 여러가지 제약이 어려울 수 있는 만큼 이럴때만이라도 감사한 마음을 담아 문구를 보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