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영웅 하차 사과문 사과맞아?

황영웅이 결승 2차를 앞두고 결국 하차를 결정했습니다. 학폭이슈에  하차를 하지 않고 결승1차를 참가해서 1등까지 한 황영웅을 보면서 시청자들은 항의글과 콘서트 매표를 하지 않는 사태까지 벌어졌습니다. 그렇다보니 끝까지 경연에 참여할것만 같았던 황영웅이 결승 1차를 치른뒤 현 상황에 따라 하차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황영웅 사과문 

 

황영웅은 결국 제작진과 상의끝에 하차를 결정하고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렸습니다.  인스타 캡쳐는 아래에서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 황영웅 인스타 바로가기

 

 

 

황영웅의 사과문을 보면 오랜 고민끝에 결정을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과연 사과문이고 입장문이 맞을까요?

 

먼저 이런 글을 쓰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하고, 마음이 무겁습니다. 그러나 더 늦으면 안될 것 같아서 제작진과 상의 끝에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이제 불타는 트롯맨 경연을 끝마치려 합니다. 결승에 들어간 상황에서 저로 인해 피해를 끼치면 안되겠다는 생각에 지난 방송에 참여하면서 너무나 많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를 믿어주신 제작진, 동료 여러분들께도 죄송하고 부족한 저를 응원해주신 여러분께도 이것이 맞는가 괴로웠습니다.

어린 시절의 일이라고 변명하지 않겠습니다. 지난 시간을 돌아보며 반성하고, 오해는 풀고, 진심으로 사과하겠습니다.

그동안 제가 살면서 감히 한번도 상상하지 못했던 과분한 사랑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저로 인해 상처받으셨던 분들께 진심으로 용서를 구합니다. 그러나 사실이 아닌 이야기들에 대해서는 저를 믿어주신 분들을 위해서라도 꼭 바로잡고 싶습니다.

먼저 이런 이야기들을 감사합니다가 아니라..
이런 글귀 먼저 올려드림에 너무 죄송합니다.

 

 

지난 시간을 돌아보고 반성하고 오해는 풀고 사과를 하겠다고 하는데요. 사실이 아닌 이야기들에 대해서는 바로 잡겠다라는 이 말은 너무 늦어버린게 아닐까 싶습니다. 만약 이런 의혹들이 나왔을 때 빠르게 입장을 발표하고 사과하는 모습 보이고 바로 하차를 했다면 차라리 이렇게 여론이 나쁘지 않았을 텐데요. 끝까지 버티다 버티다가 하차를 결정한 모습이라 현재 상황은 그렇게 좋지는 않습니다.

 

 

 

결국 학폭으로 인한 마지막은 하차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젊은 층에서는 아무래도 공정과 정의를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만큼 앞으로도 방송에서는 이런 학폭의혹이 있거나 하는 부분에서는 올라가지 못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공의와 정의를 말했던 지금의 상황상 이런 학창시절의 문제가 간단한 것이 아니라 학폭은 정말 심각한 범죄이고 위험하다는 것을 정확히 알고 나의 인생을 조심하는 본보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