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포인트 환급받기 어카운트인포 신청방법

매년 사라지는 카드포인트가 몇억이라고 합니다. 카드 포인트는 내가 사용하는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에서 발생하는 현금성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사라지는 카드포인트를 환급을 현금으로 받는 쉬운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내가 받지 않은 포인트는 얼마 있을지 검색해보고 환급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카드포인트 환급 조회방법

 

카드포인트는 기본적으로 환급을 받기 위해서는 내가 받을 수 있는 카드포인트는 얼마나 있는지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원래는 각 카드사마다 로그인해서 조회를 해야하만 합니다. 그러나 어카운트인포 어플을 사용한다면 간단하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어떻게 조회할 수 있는 지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어카운트인포 어플을 다운로드 👇

 

 

👉 어카운트인포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어카운트인포 아이폰 다운로드

 

 

어카운트인포를 다운로드 하고 로그인을 하면 간단하게 나의 카드 포인트를 현금화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로그인 하는데에는 간편로그인 등 편한 방법을 이용해서 하시면 됩니다. 

 

 

카드포인트 현급환급 신청방법

 

카드포인트 환급 신청방법은 간단합니다. 위에 조회를 하면 내가 가진 카드의 포인트를 얼마나 환급가능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조회된 결과에서 한번에 신청하기를 누르면 가능합니다. 모두 신청을 체크하면 바로 환급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현금환급 입금계좌를 선택하고 포인트만 입력하면 바로 환급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내 카드 포인트를 현금화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한해가 지나면 사라지는 포인트가 많습니다. 내가 모르는 포인트를 조회하시고 환급하시길 바랍니다. 

 

 

 

결혼식 축의금 액수 기준 (친구 직장동료)

결혼식은 인생과 집안의 중요한 행사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결혼식을 축하하기 위해서 축의금을 모아서 돈이 많이 들어가는 결혼식을 지원하는데요. 시간이 흐르면서 축의금 액수를 정하기가

refreshstory.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