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결혼식 사회 유재석 욕먹는 이유

국민MC로 불리던 유재석이 욕을 먹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지금까지 유느님이라고 불리며 절대 대한민국에서 욕할수 없는 사람 중에 하나였는데요. 안타까운 일인거 같습니다. 왜인지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연예계의 가장 큰 이슈중의 하나가 이승기와 이다인과의 결혼식입니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4월 7일 결혼식을 올리기로 결정을 했고 사회는 유재석 축가는 이적이 맡는다고 확인이 되었습니다. 이는 유재석의 소속사와 이적 소속사에서 확인이 된 소식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왜 이승기 결혼식 사회는 강호동이 아닌 유재석이 맡게 되었을까요? 

 

물론 이승기가 강호동 라인이라고도 많이들 알고 있지만 유재석과 친분이 하나도 없는 것은 아닙니다. X맨 시절에도 친분을 다져왔고 오랜 연예계 생활을 하면서 선후배로써의 친분이 있기 때문에 유재석이 사회를 허락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유재석이 이승기 이다인의 결혼식 사회를 봐주는 것을 좋지 않은 눈으로 보는 사람도 많습니다. 특히 커뮤니티 82쿡에 보면 유재석의 결혼식 사회를 두고 엄청난 사람들이 이 부분에 대해 서로의 의견을 비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유재석이 이승기 결혼식의 현 상황을 봤다면 거절하는 것이 맞지않냐 아니다 사회생활에서 친분이 있는데 어떻게 거절을 할 수 있겠느냐 의견입니다.

 

 

 

이승기의 결혼식은 팬들도 트럭시위를 하면서 말렸던 결혼입니다. 그러나 이승기는 손편지를 통해서 축복해달라고 결혼식을 강하였는데요. 이다인 자체에 문제가 있기보다는 이다인 아버지가 경제사범으로 주식 조작으로 실형까지 선고를 받았고 그 사건으로 인해 가정이 파탄된 사람들이 너무 많다는 것입니다. 

 

이승기의 선하고 착한 이미지가 이다인과 결혼을 하게 되면서 경제사범에 사위로 들어간다는 것은 아무리 두 사람이 사랑을 한다하더라도 팬들의 입장에서 안타까울 수 밖에 없었던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현재 이승기의 결혼식에 사회가 유재석이 맡게되면서 더불어 유재석도 욕을 먹고 있는 상황입니다. 물론 그는 친분이 있는 동생의 결혼을 축하해주고 사회의 부탁을 거절하기 어려웠을 것이다 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거절하는 것이 좋았지 않았냐라는 안타까움이 남겨지고 있는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 하시나요?  

 

한편으로는 이승기가 여러 세간의 이슈가 되고 있는 만큼 가족들만 불러서 스몰웨딩으로 치르는게 맞지 않았냐라는 의견도 있는데요. 결혼은 두사람의 중요한 일생의 결정이고 축복받아야 하는 부분입니다. 개인의 선택에 본인이 스스로 책임을 지는 것은 당연한 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이승기의 선택과 유재석의 선택이긴 하지만 아무래도 이미지로 먹고 사는 연예인인 만큼 앞으로의 모습은 또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하게씃ㅂ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